에베레스트 높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푼수 조회 15회 작성일 2020-10-19 16:12:24 댓글 0

본문

산의높이

어마어마한 산의 높이를 느껴보세요..^^
오희경 : 함백산이 태백산보다 높아 보이던데...^^
정학모 : 상상해보니까 징그럽다..
이선호 : 백두산은 2774m가 아니라 2744m입니다.
수정 좀 ㅜㅜ
태양찬 : 네 여러분 제가 1만 조회수입니다
현민 : 끝판왕 에베레스트를 보니 북한산 관악산이 동네 뒷산처럼 느껴지는고만

에베레스트 등정을 위한 완벽한 실행 계획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심장을 고동치게 만들만한 새로운 활동을 찾고 계신가요? 에베레스트 산 등반 여행을 계획하세요! 하지만 짐을 챙기기 전에,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등반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봅시다. 높이 8,848m의 이 암석 정상에는, 대비하지 않았을 경우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많은 위험과 도전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좋아할 만한 다른 영상:





타임스탬프:



에베레스트 등반의 적기는? 0:31

산소 농도 1:30

짐 싸기 팁 2:27

마늘을 잊지 마세요. 3:17

중국 쪽 아니면 네팔 쪽? 3:54

등반할 시간! 4:55

터프하게 굴지 마세요. 산소마스크를 쓰세요. 6:44

에베레스트 정상에 머물 수 있는 시간 7:06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요약:



- 에베레스트 산을 오르는 사람들은 보통 5월 중순과 11월 사이, 소위 "등정 적기"에 등반을 계획합니다.



- 에베레스트 산의 정상은 세계 어느 산보다 높습니다. 그러니까 해수면 위의 높이로 볼 때, 지구 상에서 이보다 높은 것은 없습니다.



- 8,848m의 고도에서는, 숨을 쉴 때마다 해수면에서의 3분의 1 정도의 산소만 공급받게 됩니다.



- 선글라스, 또한 밝은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하얀 눈을 반사하는 빛은 믿기 힘들 정도로 눈부시기 때문에 스노우 선글라스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 피부 보습제. 피부와 입술에 다 바릅니다. 산의 기후가 건조하고 쌀쌀하기 때문에 피부는 건조해지고 틀 가능성이 높습니다.



- 마늘이 들어간 것을 가져가세요. 왜냐하면 마늘 성분이 높은 고도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데, 피를 더 묽게 하는 작용 때문입니다.



- 에베레스트 산은 중국과 네팔 국경의 티벳에 위치해 있습니다. 베이스캠프에 도착하기 전에, 티벳으로 비행기를 타고 와서 라싸와 시가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단체 등반을 하는 많은 그룹들이 있는데, 이들은 일반적으로 정해진 다양한 경로를 방문합니다.



- 가장 먼저 도착하게 될 캠프 중 하나는 약 5,944m 지점에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의 몸이 새로운 기후와 고도에 적응하도록 여기서 하룻밤을 보낼 것입니다.



- 산 정상에 가까워질수록, 날씨는 더욱 더 중요해집니다. 가장 안전하고 성공적인 정상 등반을 위해서는 5일 동안 맑은 하늘과 최소한의 바람이 필요합니다.



- 일단 세 번째 캠프에 도착하게 되면, 공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희박해짐에 따라 산소마스크를 쓰기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 일단 정상에 도달하면, 여러분은 해발 고도 8,848m에 서 있는 것입니다! 믿을 수가 없을 거예요! 이 지점에서 사람들은 놀라운 성취감을 느끼고 진정으로 세계 정상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딱 30분 동안 말이지요.
-----------------------------------------------------------------------------------------------
우리 체널글을 구독하세요~~~

5분 Tricks: goo.gl/6eHzqB

5MC 여성편: goo.gl/cREy5K

5MC 어린이편: 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goo.gl/8uVu6B

속닥속닥: goo.gl/TzqL93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산산아 : 설명 중에 오류가 있는 듯 하네요.
동물... 야크로 짐 이동은 베이스캠프까지만 .
베이스캠프에서 캐프1.2.3.4.는 셀파들이 동.
설명 중에 캠프2 영상은 남체와 텡보체인 듯 하네요
Peter Pan : 실제 등정 난이도는 K2 가 최고지.
St. john gibbs : 상업용 등산때문에 산은 괴롭다
Youn Jaehyuk : 성공하면 도전이고 실패하면 역시 간이부었다 라는 말을 듣지
gundamucop : 에베르스트 관광등반 1인당 최소 8천만원부터 시작이레요ᆢ
그리고 생명의 보장을 받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비행기에서 본 히말라야

EBS 세계 테마기행 네팔에서 수도인 카트만두와 비행기 안에서 본 히말라야산맥(에베레스트 산 포함) 만을 간추려서 5분으로 편집한 것입니다.
Oracle Sun : 나도 보고잡다
문천 : 산이 날 부르구나...
Jung Min Nam : 중학생 때 가족들이랑 네팔로 여행 갔었는데, 카투만두에서 경비행기 타고 포카라로 갈 때 봤었지요. 벌써 이십년 전이네...
롬hyh : 실제로 한번만 봤으면~~~
J H : 2020년에보니 그냥 마스크 안끼고 비행기 타고 시원한 공기 마시고 하는 모습 자체가 부러움.. ㅠ

... 

#에베레스트 높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1nho45w8m5a9o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