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365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테미 조회 40회 작성일 2020-10-20 16:50:29 댓글 0

본문

[Office 365] 3분만에 모바일 기기 세팅하기

iPad\u0026iPhone과 안드로이드폰에 New Office 365 계정을 설정하고 동기화 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Office 365] 새로 산 핸드폰에 MS 앱 설치하고 세팅하기 (아웃룩부터 윈도우 연결까지 한번에!)

핸드폰을 새로 사거나! 핸드폰을 초기화 하거나! 했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되는 세팅. 뭐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이라면 그만!

보안이 걸려 있는 회사라면 회사포털과 암호 앱부터 설정하고,
아웃룩, 원드라이브, 캘린더 위젯, 팀즈, 원노트, To Do 설치부터 설정까지 고고! 거기에 편하게 쓸 수 있는 Windows 연결까지!

지금 함께 해요!

From. 스마트워크 주치의, 오마스.
Moeng TV : Outlook 앱에서 링크를 받았는데 구글 링크로 안가고 자체 웹브라우저로 가는데 바꾸는 법없을 까요 ?

[다시보기] 추미애 장관, 라임·윤석열 가족 사건 수사지휘권 행사 - 2020년 10월 20일(화) KBS 뉴스광장

[2020년 10월 20일(화) 주요뉴스]
·추미애 장관, 라임·윤석열 가족 사건 수사지휘권 행사
·감사원, ‘원전 감사’ 보고서 오늘 공개
·“독감백신 접종 후 이틀 뒤 숨져”…원인 조사
·​“코로나19 대유행, 6~12주 사이 가장 암울”
·큰 일교차·짙은 안개…미세먼지 ‘주의’

▣ KBS 24시뉴스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매일 오전 6시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재부팅합니다. 해당 시간대에 24시 뉴스를 시청하시는 분들은 라이브 플레이어창에 "종료" 안내문이 뜨는 경우, 24시뉴스 LIVE 창을 다시 실행해 이용해 주세요. ▣

KBS1, KBS2TV에서 선별된 뉴스, 시사, 다큐멘터리 프로그램들을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전해드립니다.

▣ 실시간 편성정보(Schedule) : https://goo.gl/DRTpbv

▣ KBS 뉴스 보기
◇ PC : http://news.kbs.co.kr
◇ 모바일 : http://mn.kbs.co.kr

▣ 제보안내
◇ 카카오톡에서 'KBS뉴스' 검색
◇ 전화: 02-781-1234
◇ 홈페이지: https://goo.gl/4bWbkG
◇ 이메일: kbs1234@kbs.co.kr

▣ KBS뉴스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goo.gl/qCWZjZ
▣ KBS뉴스 유튜브 커뮤니티 : https://goo.gl/6yko39

#뉴스광장 #다시보기 #KBS24
김성복 : 그게 말이 돼냐 함장이나 선장 당장 압류해
김성복 : 아벻라고 트럼프는 똘아이냐 ?
뚜벅뚜벅 : 돈을 찾아내라! 라임.순시리.박그네.박정희.
80년대 프레이저 청문회 당시 기준으로 최소 수조원이다. 지금 기준으로는? 수십조?
왜 큰 돈 사건들은, 사건과 사람만 잡고 돈 회수했다는 뉴스는 없지요? 참 이상하게 생각됩니다. 다 특수부 수사 대상들이죠? 누군가가 수사중 몰래 쓱싹 했나요?
누가 수사결과에서 돈 회수.처리 결과 집중 조사 보도 부탁드립니다.

윤 청장의 처와 장모 사건들에 가담했던 인물들이 라임사건의 주요 임원이다? 정말 윤.처.장모.라임주모자들.특수부검사들.언론들. 얼마나 줄줄이 얽혀 있기에 윤 청장이 이리도 꽁꽁 묶어두고 숨겨 두고 있느냐. 얽힌 인물들을 하나하나 다 얼개를 그려보자. 엄청난 돈들이 얽혀 있을 것으로 짐작된다. 돈들을 따라 가 보자.
라임의 돈, 순시리 돈. 그네 돈. 다 어디로 갔나?
박그네최서원 국정농단사건을 봐도, 순시리의 유럽자금이 수조원에 달할 것이라는 시중의 루머까지 고려하면, 이 돈들을 따라가 봐야 한다. 특검하면서 이 돈들을 제대로 회수하려는 노력이 않보였다. 수상하다.
박정희 비자금과 박그네 스위스자금은 당시 돈으로 수조원으로 프레이저 청문회 때 조사되었다. 육영재단, 정수장학회와 구국봉사단의 돈과 당시 최소 삼십만에 달하던 사람들. 순시리 단체들과 돈들. 다 어디 갔을까? 정수장학회 출신의 교수들, 법관들, 검찰들, 군 출신들. 구국봉사단 열혈 지지자들. 이들은 지금쯤 나이가 욱칠십에 달하고 제대로 키웠으면 어디서나 중추 역할을 할 사람들.
왜 이 돈과 인물들을 추적 않하지요? 왜 추적 회수 안하지요?

라임이 돈을 모아서 엉뚱한데 투자한건가요? 의도적으로 투자한 척 하면서 돈 빼 돌리느것 아닌가요?
역할을 누가 뭘 했는지도 밝혀야 하지만, 돈아 누구에게 돌아 갔는지, 무엇이 쓰이고 있는지 찾아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엄청난 인력들과 돈이 물 밑에 잠겨 있으면 친일파는 언제 든지 다시 일어납니다.
돈을 몽땅 회수하시기를, 제발....
김정민 : 결국에는 검창총장도 구치소에 신체검사를 하는건가 ?
heesook lee : 사기전과자 말 이용해서 공작정치하는 법무장관은 역사의 심판을 받을것이다

... 

#모바일36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1nho45w8m5a9o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