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서비스센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일락 조회 2회 작성일 2021-01-23 13:00:40 댓글 0

본문

이마트TV수리하는곳 이마트서비스센터 삼보컴퓨터 AS센터 티지엔컴퍼니 드림뷰 고객센터 TGS서비스

중소기업 TV고장났을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잘 모르는경우가 많이있습니다 TV전원이안들어올때 TV가 안켜질때 리모콘으로도 동작이 안될때 이마트TV수리하는곳 이마트서비스센터 삼보컴퓨터 AS센터 티지엔컴퍼니 드림뷰 고객센터 \rTGS서비스 검색하기전에 스위치가 TV밑면에 하나더 있기때문에 토글스위치와같은 메인스위치가 온오프스위치가 일자위치로돼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티지엔컴퍼니 서비스센터 드림뷰 TG DREAMVIEW 3200DT 4200DT D50EL5701 N43GL5701 삼보컴퓨터 TV수리히려면 드림뷰 TV수리하는곳 티지엔컴퍼니 TV수리점 1588-3582 티지엔컴퍼니TV수리하는곳 전화해보기전에 한번쯤 전원스위치 ON 온으로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제엠텍의 AS담당자와 지역 AS센터인 안양 스카이 멀티의 서비스 마인드...1탄

하제엠텍 AS담당자와 통화 내용
하제엠텍 네비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장착점 아니면, 다른 AS센터는 가급적 가지 말라네요..

2011년 5월에 구매한 HM-7MP_X3_3D 매립형 제품의 화면 메뉴버튼 터치가 잘 안되서, 13년 5월 6일 오전 11시에 아내가 하제엠텍 AS센터인, 안양 스카이멀티라는 곳에 갔습니다.

담당자님이 5분정도 화면 터치 몇 번 해보시고, 패널 교체해야 한다고 하시더군요..
자기네들이 부품이 없어서 직접은 못하고 네비를 본사에 보내야 하고, 기간은 3~4일 정도 걸린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당장은 차를 써야하니 목요일에 방문 하겠다고 하니 계약금 2만원을 달라고 하셨습니다.
목요일날 드리면 안되냐고 하니, 계약금 주셔야 AS 된다고 해서 이해가 안되지만 드렸습니다.

그리고, 혹시 몰라 어제 하제엠텍 고객만족 센터에 문의글 남기고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하니, 터치가 인식이 되더군요.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펌웨어 업데이트를 자주 확인 안한 제 잘못입니다.)

그래서 당장은 수리할 필요가 없겠다 싶어서 아내가 오늘 오전 9시에 안양 스카이 멀티에 전화해서 다행히 본사에 문의해서 펌웨어 업데이트 받았더니 인식이 잘되어 당장 수리 안해도 될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스카이 멀티에서는 수리가 되셨어도 계약금은 못 돌려준다고 하시네요..

아내를 무시 하신 건 아니겠지만 순간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2만원이 아까운 것 보다 업체의 행동이 이해가 안돼서, 제가 본사에 전화를 했습니다.

본사 담당자분께 내용을 설명드리자 제게 "왜 장착점으로 안가고 안양으로 가신건 뭔가 사연이 있으신건가요? 원래는 장착점으로 가서야 하거든요?" 라고 물으셔서 집이 안양쪽이 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장착은 멀리 어디 하셨냐? 왜 다른 지역에서 하셨냐? 라고 물어보셔서 인천에서 했고, 차량 구매할 때 같이 했다고 하자 차량구매는 어디서 하셨냐? 라고 해서 인천에서 했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그러자 매립은 다른곳 하시고 안양에서 AS받으시냐, 싼곳에서 장착하고 문제 있어서 그러는거 아니냐 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더군요...

그리고 원래 장착시 지불한 비용에 AS도 포함된거다. 장착점에서 하지 않으면 그 권리를 포기한거나 마찬가지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니 이제 자기네 한테 그러지 마시고, 업체랑 직접 해결하시라고 하네요.

(녹취록 참고)
하제엠텍 공지사항(http://cafe.daum.net/hajecsc/O3MH/23)에는 분명히 이렇게 써있습니다.

"전국 고객지원센터도 고객만족센터와 동일한 품질의 고객지원과 A/S를 제공합니다.
인근지역의 , 고객지원센터 주소록은 "전국고객지원센터 안내"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써있네요..

그래서 오전 10시에 업체랑 직접 통화했습니다.

총괄하시는 분이 받으셔서 어제 담당하셨던분 바꿔 달라고 했습니다.
그분을 통해 어떤것을 점검하셨는지 내역을 물어 보겠다고 하니, 사장님같은 분이 기사 못바꿔주니 방문하라고 하네요..

결론은 자기네는 잘못 없으니 소보원에 접수 하라고 하시네요..

정비를 했다면 정당하게 돈을 받는것이 맞습니다.
저 또한, 다른 서비스 센터에서 출장오시면 출장비 드리고, 정비하면 공임비 드립니다.

하지만 정비도 안하고 정비 내역에 대해 알려달라고 해도 안알려주는것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악명높은 테슬라 AS센터 경험해보기!! ㅎㄷㄷ 나 떨고 있냐??

지난 11월에 탁송으로 출고받자마자 발견한 짜잘한 하자들이 있었죠~~

테슬라는 탁송받고 하자를 직접 찾아서 AS를 받아야 한다고 배워서

그때는 탁송받자마자 출고기겸 하자찾기에 열중했었습니다

그리하여 발견한 하자들을 테슬라 어플을 통해 정비예약을 잡고

드디어 한달을 기다려 강서서비스센터에 AS를 받으러 갔습니다!!

카페와 유튜브에서 보았던 불친절하고 처리해주지 않기로 유명한

테슬라 AS 과연 어떤지 저랑 같이 한번 가보실게요 ^^

모델3를 구매를 생각하신다면 아래 제 레퍼럴을 통해서 구매하시면
11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ts.la/bongchul78239

... 

#스카이 서비스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1nho45w8m5a9o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