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알티마시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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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타이거마스크 조회 15회 작성일 2020-12-03 08:03:0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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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닛산 알티마 2.5 & 2.0T / (2019년 제작) 오토뷰 4K (UHD)

* 안내 : 모든 테스트카는 각 자동차 제조사 및 수입사가 제공합니다.
해당 콘텐트는 제작 지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간접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닛산 알티마 시승기 바로가기
http://www.autoview.co.kr/content/buyer_guide/guide_road_article.asp?num_code=69252

[▶ 공지사항 ] 닛산 알티마 편은 지난 2019년 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비공개 컨텐트였지만 순수한 차량 정보로 봐주실 분들을 위해 공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금 당장 인기가 있는 신차에만 국한하지 않고 다수의 브랜드가 보유한 많은 다양한 차량들에 대한 정보를 확대 적용해 나갈 예정입니다.

오토뷰 로드테스트는?

십수년 이상 자동차를 다뤄 온 전문 기자들의 노하우.
각종 정밀 계측기를 활용한 가속 및 제동 성능, 무게 배분, 정숙성 등을 제공합니다.

오토뷰는 단순한 감성 평가를 넘어, 객관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결합해 구축된 컨텐트를 지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하세요.

[시승기]닛산 올 뉴 알티마 2.5 SL 테크(2017 Nissan Altima test drive) - 2016.04.21

오늘 시승한 올 뉴 알티마는 2013년에 데뷔한 5세대의 부분 변경 모델입니다. 5.5세대라고도 부르는군요.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외관은 맥시마와 같은 패밀리룩이 적용됐는데, 맥시마보다는 좀 낫습니다. 맥시마는 디자인이 너무 강해서 보기가 부담스러웠죠. 실내는 기본 디자인 틀은 유지하면서 세부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외관만큼 변화의 폭이 크지는 않습니다. 7인치 모니터는 사이즈에 비해 작아 보이고 터치 스크린의 반응도 느린 편입니다. 모니터 및 내장재의 질도 떨어집니다.
올 뉴 알티마 2.5는 정숙성이 아주 좋은데, 비가 많이 오는 것을 감안하면 방음이 잘 됐다고 봐야겠습니다. 알티마 2.5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체도 스포티하게 조율했습니다. 기존보다 앞뒤 서스펜션을 단단하게 하고 지오메트리도 변경했다고 하는군요. 스포티하면서 승차감도 괜찮습니다. 조용하면서 하체도 탄탄한데 가속은 그리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직접적인 경쟁 상대인 어코드 2.4와 비교하면 치고 나가는 맛은 떨어지더군요. 반면에 안전 장비는 더 많습니다. 시승차는 2.5 SL 테크입니다.
닛산 올 뉴 알티마 2.5 SL 테크
4,875×1,830×1,470mm, 2,775mm
공차 중량 1,460kg
QR25DE 4기통 2,488cc
180마력/6,000 rpm
24.5kg.m/4,000 rpm
연료 탱크 68리터
변속기 X트로닉 CVT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복합연비 리터당 13.3km
CO2 배출량 130g/km
트렁크 용량 436리터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엠군 채널 http://www.mgoon.com/ko/ch/sangkihan

닛산 알티마 2.5(페이스리프트) 시승기 4K [오토뷰]

페이스리프트 수준을 넘어선 진화. 닛산의 중심 모델 알티마 2.5 영상 리뷰. (http://goo.gl/0L3HxL)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http://www.autoview.co.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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